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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이린의 애플힙 만들기~
작성자 leelyn2015
이린의 마샬 다이어트 - 애플힙업 뒷태와 완벽한 각선미 몸매완성 운동법

안녕하세요! 바디메이커 이린 입니다~^^이번 운동은 멋진 엉덩이와 각선미를 가질 수 있는 운동이예요!
런지 백 킥!


1. 정면을 바라보고 섭니다.


2. 양 손은 허리 위에, 그리고 오른발을 뒤로 뻗어주세요.


3. 무게중심을 발 뒤꿈치에서 2/3 부분 까지 주도록 하고, 천천히 앉습니다. 이 때 앞 무릎과 뒷 무릎의 각
이 각각 90도가 되도록 합니다.


4. 왼쪽의 뒤꿈치에 힘을 주고 일어선 후, 양 팔을 주먹을 쥐어 들고, 오른발 무릎을 천천히 들어올립니다.


5. 천천히 뒤로 뻗어 뒤차기를 하며 엉덩이 근육을 수축시켜 주세요.


이 운동을 오른쪽, 왼쪽 각각 10-15회 3세트씩 하면 탄력있는 엉덩이와 아름다운 레그라인, 그리고 코어근육 강화로 신체밸런스도 좋아집니다!
모두 따라해 보세요~~^^
하루 10분 이린의 마샬 다이어트를 천천히 따라해보면서 아름다운 몸매라인과 바른 자세를 만들어 봅시다~♥